게임 번호
865360
출시일
2019년 10월 10일
개발
Total Mayhem Games
유통
Total Mayhem Games
언어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일본어, 한국어, 폴란드어,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네덜란드어, 이탈리아어, 아랍어, 체코어, 덴마크어, 핀란드어, 노르웨이어, 포르투갈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스웨덴어, 태국어, 터키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플랫폼
SteamDB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14,500
세일: -
판매가: ₩ 14,500

4. DLC

5. 트레이딩 카드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A new chapter is coming!

Can you ever truly escape? The story of Castle Rock is not over yet – you can wishlist and watch the teaser trailer for We Were Here Forever now!


게임 정보

당신과 파트너가 반드시 풀어야 할 퍼즐의 모험이 시작됩니다. 당신은 소통을 하고 함께 협력하여 귀신이 들린 Castle Rock에서 탈출할 수 있습니다.

이야기는 하늘을 밝힌 신호탄과 불쾌한 꿈에서 당신을 깨운 고통스러운 호출로부터 시작됩니다. 남극 탐사대원 동료들에게 문제가 생겼습니다. 베이스 캠프에 남아있는 두 대원은 함께 협력하여 구조 임무를 시작해야 합니다.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알았다면...

연구 베이스 캠프에서 당신은 신호탄을 발사한 곳이 어디인지 찾아야 합니다. 얼어붙은 남극을 통과하던 당신은 중세의 성에 들어가게 되고 퍼즐과 비밀, 위험을 맞이하게 됩니다! 당신과 파트너가 이용할 수 있는 것은 오직 재치와 무전뿐입니다. 관찰력과 현명한 소통, 팀워크만이 불길한 Castle Rock에서 빠져나갈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새로운 점

We Were Here 시리즈를 다시 찾아온 팬들은 이번 게임에서 더 많은 퍼즐과 더욱 긴 플레이 타임, 새로운 메카닉을 기대할 수 있으며 남극 탐험과 Castle Rock에 숨은 이야기를 더 알게 될 것입니다…

특징

  • 오싹한 스토리: 어두운 역사를 밝혀내고 '어릿광대'로 알려진 악귀를 더 자세히 알아 내십시오. 그는, 아니면 그것은 무엇일까요?
  • 무전기: 게임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소통을 해야 합니다. 당신의 주변을 얼마나 잘 설명하고 묘사할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 수많은 퍼즐: 몰입도 높은 디지털 방에서 탈출하기 위해 함께 퍼즐을 풀어보세요
  • 미스터리한 장소: 탐사대 베이스 캠프와 남극의 협곡, 악령의 Castle Rock을 탐험하세요

주의: 본 게임은 협력 전용 게임입니다. 두 플레이어가 함께 PC와 호환되는 마이크 및 인터넷 연결을 갖추어야 합니다.

당신의 목소리가 게임을 이끌어갑니다.

당신과 탐사대 파트너는 반드시 남극의 버려진 땅을 횡단하여 불길한 중세 성에 침투해야 합니다. 당신은 오직 무전기만 가지고 출발합니다. 함께 같은 파장을 유지하며 협력할 수 있을까요?
두 사람이 같은 생각을 해야 합니다.

당신과 파트너가 함께 하는 흥미로운 협력에 몰입하며 스릴 넘치게 이어지는 상황 속에서 퍼즐을 풀어가며 진행하십시오. 새로운 환경과 미스터리를 함께 찾아내십시오.
우리는 혼자가 아니었습니다...

한때 웅장한 모습을 자랑했던 Castle Rock과 그 주변에 어둠이 찾아왔습니다. 쇠락한 성의 불길한 운명 뒤에 숨은 진실을 찾을 수 있을까요... 아니면 성의 주민들에 의해 잡히게 될까요?

더 많은 WE WERE HERE 게임을 플레이하세요!
We Were Here Together를 재미있게 플레이하셨다면 잊지 말고 전작들도 확인해보세요. We Were Here 그리고 We Were Here Too.

7. 도전과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