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876130
출시일
2018년 7월 17일
개발
Jamong Inc.
유통
Jamong Inc.
언어
영어, 한국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4. DLC
5. 트레이딩 카드
7. 도전과제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9,900
세일: -
판매가: ₩ 9,900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Crazy Farm : VR GROUND'은 VR 유저와 모바일 유저가 함께 플레이하는 하이브리드 형태의 파티형 VR 게임입니다. 기존의 다양한 VR게임들이 HMD 기기 하나만으로 플레이 하는 것에 반해,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친구 가족 연인들이 참여하여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게임 방법이 쉽고 직관적이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즐겁게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과 VR이 함께 할 수 있는 총 3가지의 게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Non - VR Mode' 업데이트! - 이제는 VR이 없어도 PC로 함께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농장을 지켜라

‘농장을 지켜라’ 모드는 두더지 게임과 같이 VR 유저가 빗자루를 이용해 동물을 때리고, 모바일 유저는 버튼을 길게 눌러 사과를 빼앗아 먹는 게임입니다.

트럭을 지켜라

‘트럭을 지켜라’ 모드는 VR 유저가 사과 폭탄을 던져 동물들이 사과를 먹지 못하도록 막아야하며, 모바일 유저는 이동 버튼을 연타하여 사과 폭탄을 피해 트럭의 사과를 훔치는 게임입니다.

헛간을 지켜라

‘헛간을 지켜라’ 모드는 VR 유저가 헛간으로 날아오는 동물들을 양 손의 빗자루를 이용해 때려야 합니다. 모바일 유저는 농부의 빗자루를 피해 헛간으로 날아가서 사과를 획득하는 게임입니다.



최대 11명(HMD 유저 1명, 모바일 유저 10명)이 동시에 플레이 할 수 있으며,
11명이 모두 갖춰지지 않아도 AI와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VR GROUND'를 이용하여 함께 친구, 가족과 함께 게임을 즐겨 보세요!

추후 업데이트 예정

- 모바일 클라이언트의 튜토리얼
- 웹 클라이언트 최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