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877800
이름
출시일
2020년 8월 7일
개발
Decoy Games, LLC
유통
Decoy Games, LLC
언어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일본어, 폴란드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스페인어-중남미, 한국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웹사이트 방문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5. 트레이딩 카드
7. 도전과제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15,500
세일: -
판매가: ₩ 15,500

4. DLC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Swimsanity!는 액션 가득한 협동 및 대결 게임 모드로 즐길 수 있는 멀티플레이 수중 슈팅 게임입니다. 모든 게임 모드는 온라인 또는 로컬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다양하고 독특한 강화 아이템과 무기를 사용하는 영웅 무바가 되어, 이 수중 세계에서 살아남아야 합니다.




친구와 팀을 구성해 모험 모드를 헤엄치거나, 최후의 생존 무바 같은 경쟁전에서 맞붙으세요. Swimsanity!의 액션 가득한 게임 모드 8개를 완료해야 하는 150개 이상의 도전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모든 모드는 온라인 또는 로컬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매치에 입장하기 전에, 플레이어는 깜짝 놀랄 만한 위력의 다양한 언리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무바가 적을 공격해 일정 피해를 입히면, 플레이어는 "Swimsanity! 언리시"라는 특별 능력을 사용해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 수 있습니다.

4인 온라인 협동 플레이!
전 세계의 플레이어와 팀을 구성해 콘텐츠를 해제하고 도전을 완료하세요

4인 온라인 대결 플레이!
캐주얼 또는 랭킹 매치에 참가해, 세계 플레이어들과 경쟁하며 순위표를 올라가세요. 세계 정상의 왕관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Swimsanity! 언리시
10개 이상의 깜짝 놀랄 만한 위력의 언리시를 해제해 전투를 유리하게 이끄세요.

150개 이상의 도전을 완료하세요!
8개의 게임 모드 곳곳에 있는 150개 이상의 도전을 완료하세요. 목표가 부족하진 않을 겁니다.

모험 모드!
거대한 해양 생물과 싸워 앞길을 개척하며, 다시 플레이해도 매번 새로운 협동 모드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생존 모드!
최대 4명의 플레이어와 함께 끝나지 않는 적의 파상 공격에 맞서 싸우세요.

대결 모드!
데스매치, 최후의 생존 무바, 구슬 러시를 개인전 또는 팀전으로 경쟁하며 긴장감 넘치는 게임을 플레이하세요!

모든 연령이 즐기는 직관적이고 빠른 속도의 게임 플레이!
캐주얼 게이머나 하드코어 게이머 모두 즐길 수 있습니다! 시작하긴 쉬워도 고수가 되긴 어렵죠.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수상 경력의 작곡가 및 프로듀서인 Joshua R. Mosley가 제작한 장인 정신이 담긴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을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