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881100
이름
출시일
2020년 10월 16일
개발
Nolla Games
유통
Nolla Games
언어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일본어, 한국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이탈리아어, 폴란드어
웹사이트 방문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20,500
세일: -
판매가: ₩ 20,500

4. DLC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Noita는 모든 픽셀이 물리적으로 렌더링되는 세계에서 진행되는 마법 액션 로그라이트입니다. 절차적으로 생성되는 세계에서 직접 만들어낸 마법으로 전투와 탐험을 하고, 녹이고, 태우고, 얼리고, 증발시키며 앞으로 나아가세요. 탄광에서부터 얼어붙은 황무지까지 다양한 환경을 탐험하고 미스터리를 찾아 더욱 깊이 들어가세요.


  • 픽셀 기반 물리 시스템: 세계의 모든 픽셀은 시뮬레이션된 것입니다. 무엇이든 태우고, 폭발시키고, 녹이세요. 적의 피바다에서 헤엄치세요! 그 어느 때보다도 상호작용성이 강화된 시뮬레이션 세계에 초대합니다.

  • 나만의 마법: 동굴 깊숙이 들어가며 새로운 마법을 창조하세요. 마법을 사용하여 적을 물리치고 내 주변의 세계를 조작하세요.

  • 절차적으로 생성된 세계: 플레이할 때마다 새로운 세계를 탐험하세요. 모험을 진행하며 새로운 환경을 발견하세요.



  • 액션 로그라이트: 영구적이며, 언제 덮쳐올지 모르는 죽음의 위협에 맞서세요. 하지만 죽는다고 해도 좌절은 금물입니다. 지금까지 배운 것을 가지고 다음 모험을 떠나면 되니까요.

Noita는 세 명의 인디 개발자가 뭉쳐 만든 Nolla Games에서 개발했으며, 모두 과거에 각자 프로젝트를 진행한 경험이 있습니다.

세 명의 개발자를 소개합니다.

Petri Purho
Petris는 Crayon Physics Deluxe로 알려진 개발자입니다. 어린 시절에는 여러 개의 프리웨어 게임을 만들기도 했죠. Petris는 여러 보드 게임을 만들기도 했지만, 아무에게도 알려주지 않았습니다. 그러니 여러분도 비밀을 지켜주세요.

Olli Harjola
Olli는 수상에 빛나는 놀라운 SF 퍼즐 게임 The Swapper로 유명합니다. 인디 게임 외에도 음악, 라이브 비주얼, 프로그래밍 언어를 만드는 취미가 있습니다.

Arvi Teikari
Arvi의 또 다른 이름은 Hempuli입니다. 지난 몇 년 동안 다양한 실험적인 게임을 발표했는데, 그 수가 너무 많아서 정확한 수는 자신도 잘 기억하지 못한다고 하는군요. 그중 기억에 남는 게임은 Baba Is You라고 합니다.

7. 도전과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