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900050
출시일
2018년 9월 3일
개발
Old Skull Games, GameHouse
유통
GameHouse
언어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네덜란드어, 일본어, 한국어, 폴란드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스웨덴어, 태국어, 중국어 번체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13,500
세일: -
판매가: ₩ 13,500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새로운 항공사 게임 속에서 안전 벨트를 매고 앰버 호프와 함께 하늘을 날아 보세요!

딜리셔스, 패뷸러스, 하트의 묘약 시리즈의 개발사인 GameHouse에서 여러분의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어줄 새로운 시간 관리 어드벤처 게임을 선보입니다!

앰버의 항공사: 하이 호프에서는 비행기 승무원의 화려한 삶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스너그포드 항공사의 패기 넘치는 비행기 승무원인 앰버 호프를 만나보세요. 앰버는 어린 시절부터 비행기를 타고 전 세계 이국적인 도시를 여행하는 꿈을 꿔왔습니다. 하지만 하늘을 누비는 엘리트 승무원이 되려면, 먼저 자신의 마음 속에 자리잡은 시험부터 통과해야 합니다. 분명히 쉽지 않은 여정이 될 것이기 때문에, 당신의 도움이 필요할 것입니다.

✈️아름다운 사랑과 상실에 대한 이야기에 푹 빠져보세요.
✈️60가지 여행 테마의 레벨과 30가지 추가 챌린지 레벨에서 하늘을 날아보세요.
6가지 특별한 장소를 통해 세상을 탐험하고 공항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직접 확인하세요.
✈️비행의 다양한 면을 아우르는 18가지 미니 게임을 마스터하세요. - 체크인과 보안 검사, 여행가방과 여권, 안전 시범과 승객 서비스까지 다양한 게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안전 벨트를 매고 놀라운 애니메이션을 감상하세요.
✈️진짜 비행기 승무원이 되어 그들의 우여곡절을 경험하세요.
✈️게임 목표를 달성해서 앰버의 일기장을 열고 그녀가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알아보세요.
✈️다이아몬드를 획득해서 앰버의 일기장을 꾸미고 여행 스티커와 다양한 커버로 자신만의 일기장을 만들어 보세요.

앰버의 삶은 흠 잡을 데가 없어 보입니다. 그녀는 애완 물고기 스시와 함께 아파트에서 살고 있습니다. 자신의 일을 사랑하고, 언젠가 여행객들을 돕는 능숙한 비행기 승무원이 되는 날을 꿈꾸고 있습니다. 가능성은 끝이 없고 무엇이든 해낼 수 있을 것만 같군요. 하지만 때론 겉으로 보이는 게 다가 아닙니다...

어린 시절 일어난 일 때문에 모든 일에 흥미를 잃은 앰버. 그녀는 도저히 자신의 과거로부터 헤어나올 수가 없습니다. 사라지지 않은 죄책감과 두려움이 그녀가 앞으로 나아가지 못하게 막고 있습니다.

비행기가 추락하자, 앰버는 자신의 두려움에 맞서야 하는 상황에 처합니다. 안전 시범 시간에 배웠던 것처럼, 그녀는 다른 승객들을 돕기 전에 먼저 자신의 문제부터 해결해야 합니다. 그녀가 해낼 수 있을까요?

앰버 인생의 우여곡절을 함께 체험하세요. 그녀의 곁에 있어주고 그녀가 높은 곳을 향해 나아갈 수 있게 도와주세요.

초반 레벨 몇 개는 무료로 플레이하세요. 그 다음, 앱 내 구매로 정식 게임을 구입하거나, 아니면 저희 구독 요금제의 무료 체험판을 구독할 수도 있습니다.

7. 도전과제

첫 경쟁
첫 날을 최소 별 1개로 완료하세요
머리 위 황금
황금 하트를 가진 손님 400명의 계산을 도와주세요
구두 굽이 필요해
36,500미터를 걸으세요
물에 대한 두려움
음료 제품을 300잔 서빙하세요
겁에 질린 스시
모든 스토리 레벨에서 쥐를 찾으세요
최상의 공간
각 부서에서 업그레이드를 모두 구입하세요
여행의 기록
일기장 장식을 모두 적용하세요
새로운 시작
페이지를 모두 획득하세요
꾸미기 준비 완료!
일기장을 처음으로 꾸미세요
커져가는 기대
챕터 1의 레벨을 모두 완료하세요
첫 비행
챕터 2의 레벨을 모두 완료하세요
심호흡
챕터 3의 레벨을 모두 완료하세요
추락
챕터 4의 레벨을 모두 완료하세요
팀의 생존
챕터 5의 레벨을 모두 완료하세요
과거와의 대면
챕터 6의 레벨을 모두 완료하세요
깔끔한 정리
아이템 250개를 채워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