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904380
출시일
2019년 5월 28일
개발
Devespresso Games
유통
Headup, WhisperGames
언어
영어*, 한국어, 프랑스어, 독일어,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우크라이나어, 스페인어-중남미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플랫폼
SteamDB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26,000
세일: -
판매가: ₩ 26,000

4. DLC

5. 트레이딩 카드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Wishlist Scarlet Hood and the Wicked Wood!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141120


A Word From The Dev

"Vambrace: Cold Soul is a love letter to the games that left their indelible marks on us. It's inspired by the gothic fantasy of Castlevania, the deep lore of series like The Elder Scrolls, the replayability of roguelites like FTL: Faster Than Light, and the sweeping, character-driven epics of our favorite JRPGs. It represents our effort to seize those varied elements and condense them into an interactive experience players from all walks (especially masochists) will enjoy!"

T.L. Riven, Lead Game & Narrative Designer


게임 정보



망령들의 왕은 위대한 도시 아이스네어를 철저하게 파괴하였다. 그가 일으킨 저주는 거대한 얼음장벽에 도시를 영원이 묶어두었으며, 빠져나갈 데 없던 거주자들은 죽어서 광기어린 유령이 되었다. 생존자들은 지하 깊숙히 자리잡은 비밀 도시로 도망쳐 이 타락한 힘에 맞서 저철하게 사투중이다. 하지만 망령왕이 앞세운 불멸의 군대 앞에 점점 그 저항은 힘들어져 간다.
어느날, 이상한 힘을 지닌 뱀브레이스의 소유자가 도시를 찾아온다. 그녀가 이 도시에 있을 유일한 희망일지도...



당신은 이벨리아 리릭, 뱀브레이스를 착용한 모험가로, 아이스네어에 들어올 수 있었던 유일한 인간이다. 의심과 불신의 눈초리를 보내던 생존자들은 시간이 지날수록 당신을 망령왕에 맞설 수 있는 유일한 대적자로 여길 것이다. 하지만 당신의 세력은 그의 군대에 비해 압도적으로 불리하고, 생존의 가능성은 점점 희박해져간다.

'뱀브레이스: 차가운 영혼'은 서사적 흐름에 따라 이어지는 어드벤처 게임으로, 인상적인 인물들, 끔찍한 도전들, 그리고 전략적인 생존 선택 등으로 채워져 있습니다. 게임 안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여러 진영에서의 조율, 체력과 활력 관리, 기이한 사건들에 대한 조사, 죽음이 도사리는 전투 등을 치뤄야 합니다. 위험한 지역에서 수거한 잡동사니들을 팔아서 생존용품을 살지, 아니면 모아서 새로운 아이템을 만들고 장비할 지 결정해야 합니다.
아이스네어 지상의 상황은 매우 춥고 위험하니 안전 구역 밖으로 나갈 때에는 항상 조심해야 하죠. 그렇지 않으면 저주에 묶인 다른 이들과 마찬가지로 끝나지 않는 고통에 사로잡히게 될 테니까요...
당신은 삶과 죽지 못하는 저주 사이에서 많은 준비를 하고 훌륭한 판단을 내려야 합니다.




  • 7개의 쳅터로 구성된 독특한 컨셉의 판타지 어드벤처.
  • 서브 퀘스트를 해결하고 숨겨진 장소들을 찾아 26가지의 리릭 스킨을 모두 얻어보세요. (현질구매 없어요!)
  • 5개 종족의 10개 직업군의 용병들을 모집하여 팀을 이루세요.
  • 여정에서 거둬들인 잡동사니들을 가지고 생존용품과 도구들을 제작하여 팀을 보강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의 선택 하나에 팀 전체가 위험해질 수 있습니다. 경험에서 얻을 수 있는 정보들을 가지고 현명한 선택을 해야합니다.
  • 매사에 체력과 활력을 관리하세요. 당신의 용병이 죽으면 돌이킬 수 없고, 그들은 유령이 되어 당신을 괴롭힐 겁니다.
  • 모든 코덱 페이지를 찾아 이세라의 역사와 신화에 대해서 연구하세요.

7. 도전과제

의문의 이방인
이 여자는 누구지?
여관에 짐 풀기
거 방 좀 얻읍시다!
제작자
뭐라도 만들어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