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904820
이름
출시일
2018년 8월 17일
개발
EnsenaSoft
유통
EnsenaSoft
언어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네덜란드어, 일본어, 한국어, 노르웨이어, 폴란드어, 포르투갈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스웨덴어, 중국어 번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웹사이트 방문
플랫폼
카테고리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4. DLC
5. 트레이딩 카드
7. 도전과제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판매가: 무료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조깅은 달리기의 가벼운 형태이며, 가장 오래되고 인기가 많은 에어로빅 운동 중 하나입니다. 조깅을 통해 칼로리를 소모하고, 근육을 강화하고, 심혈관 건강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줍니다. 조깅은 혈압을 낮추고 스트레스를 푸는 좋은 방법이기도 합니다. 정신을 더욱 평화로운 상태로 만들어주고 긍정적인 자세를 촉진시킵니다. WHO는 18세부터 64세의 성인에게 일주일에 150분 이상의 조깅을 하라고 권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바쁜 일상을 사는 요즘 사람들에게는 쉽지 않은 일입니다!

VR Jogger 는 무료라서 부담이 없고, 언제 어디서든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각각 4분, 7분, 14분으로 제공되는 단거리, 중거리, 장거리 트레일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모든 트레일은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아름다운 섬에 자리잡고 있기 때문에, 쉬면서 잠시 숨을 고를 때 주변을 감상할 수도 있습니다. 양손에 컨트롤러를 쥐고 양팔을 흔들기만 하면 트레일을 따라 이동합니다.

혹시 과체중이거나 운동 부족인가요? 단거리 트레일에서 스스로 페이스를 조절해서 빠른 걸음으로 운동하다가, 좀 더 긴 코스에서 조깅을 시도할 수도 있습니다. VR Jogger는 자신만의 공간에서 자신만의 페이스로 몸을 움직일 수 있는 탁월한 방법입니다. 저희는 일어서서 플레이하는 걸 권장하고 있지만, 이제 막 시작하는 단계이거나 몸이 불편한 상태라면 앉아서 플레이해도 괜찮습니다. 필요한 경우 왼쪽 또는 오른쪽 팔만 움직여서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매번 트레일을 달릴 때마다 최고 시간을 저장하며, 조깅을 하면서 게임 내 손목시계를 통해 현재 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스스로에게 동기부여도 되고, 친구 및 가족들과의 경쟁도 가능합니다.

VR Jogger와 함께 오늘부터 조깅을 시작하고 건강한 삶을 만끽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