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910490
이름
출시일
2019년 7월 16일
개발
Novarama
유통
Novarama
언어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포르투갈어 - 브라질, 한국어, 일본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웹사이트 방문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4. DLC
5. 트레이딩 카드
7. 도전과제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31,000
세일: -
판매가: ₩ 31,000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Roadmap




게임 정보

이것은 당신이 꿈꿔왔던 미래가 아닙니다. 은하계는 혼돈에 빠지고, 행성들은 무법천지가 되고, 거대 기업들은 Killsquad를 모집하여 돈이 되는 것이라면 가리지 않고 약탈하고 있습니다. 하드코어 RPG 팬이 만든 진정한 하드코어 액션 RPG Killsquad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 게임은 장르의 가장 우수한 요소를 조합하여 플레이어들에게 새로운 유니버스를 선사합니다. 팀을 만들고, 영웅, 무기, 장비를 선택하고, 빠르게 진행되는 전투에서 수많은 몬스터와 강력한 보스들이 무찌르세요.

주요 특징


고강도의 게임플레이


Killsquad는 RPG처럼 보이지만, 액션 게임처럼 플레이해야 합니다. 따라서 키보드나 게임패드로 독특한 게임플레이 스타일을 즐길 수 있습니다. 혼자 또는 플레이어 4명이 협력하여 짧고 흥미진진한 미션에 빠져보세요.


영웅 선택 및 꾸미기


네 명의 독특한 우주 현상금 사냥꾼 중 하나로 플레이하세요. 게임을 진행하면서 사냥꾼별로 클래스와 스킬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각 사냥꾼은 특화되어 있으며 시작할 때 스킬과 패시브 능력이 주어집니다. 이후 레벨을 올릴 때마다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새로운 스킬로 사냥꾼을 꾸밀 수 있습니다.


현상금 사냥꾼 커뮤니티


Killsquad는 커뮤니티용으로 제작된 게임입니다. 팀은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계약에 따라 임무를 수행합니다. 자신의 팀과 함께 계약을 체결하거나 도움이 필요한 다른 현상금 사냥단에 가입해보세요. 끊임없이 진화하는 유니버스에서 Meta 게임을 하면서 계약 보상을 얻고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 전 세계 모든 팀과 경쟁하세요.


행성을 상대하세요


이 게임에서 행성은 즉흥적으로 만들어지므로, 각 미션을 다시 플레이하기가 매우 수월합니다. 또한, 유성우 폭풍부터 지뢰밭 그리고 거대한 보스부터 연방군의 공격까지, 다양한 요소가 놀라움을 선사합니다. 당신이 행성들에게서 환영받지 못한다는 사실을 분명히 직시하세요.


풍성한 유니버스


Killsquad 유니버스는 풍성할 뿐 아니라 계속 확장하고 있습니다. 수십 가지 무기를 잠금 해제할 수 있고, 외계 종족은 백과사전에서 찾아볼 수 있으며, 자원을 수집한 후 무기용 특별 기능을 잠금 해제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다양한 기능이 추가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