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913850
이름
출시일
2018년 12월 21일
개발
Dystopia Interactive
유통
Dystopia Interactive
언어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네덜란드어, 일본어, 한국어, 포르투갈어,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스웨덴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웹사이트 방문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5,500
세일: -
판매가: ₩ 5,500

4. DLC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릴리는 결코 다른 사람들과 아주 흡사합니다. 그녀가 어렸을 때부터 그녀의 상상력과 강한 기억은 그녀에게 자신의 집을 만드는 재능을주었습니다. 그녀의 꿈과 기억을 안전하게 유지하기 위해 세상의 위험으로부터 멀리 떨어진 그녀의 마음 속에있는 장소.

그러나 친구들과 밤중에 뭔가가 일어났습니다. 끔찍한 일이 생겨서 이제 그녀의 인생은 영원히 변했습니다. 릴리가 그녀의 상상력을 사용하여 그녀의 기억을 풀고 그날 밤의 사건을 재현 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Dystopia Interactive에서 개발 한 최초의 신비 모험 비디오 게임 인 103의 실제 상황을 확인하십시오.

  • 스토리를 함께 조각화하기 위해 오브젝트를 보면서 간단하게 103 번을 플레이하십시오. 환경을 관찰하면할수록 이해할 수 있습니다. 기본 지침과 간단한 수수께끼는 두 개의 액자를 통해 주어지며 진행 과정을 안내합니다.
  • 103은 탐색 할 수있는 작고 상세한 환경에 중점을 둡니다. 메시지 읽기, 퍼즐 풀기, 그림 및 대상보기는 물론 사건을 경험하고 어떤 일이 일어 났는지 이해하는 데 도움이되는 문자를 만날 수 있습니다.

7. 도전과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