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918610
이름
출시일
2018년 10월 9일
개발
ElMaHeGames
유통
ElMaHeGames
언어
영어, 러시아어, 한국어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4. DLC
5. 트레이딩 카드
7. 도전과제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2,200
세일: -
판매가: ₩ 2,200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니어이스케이프는 좀비 바이러스로 멸망한 세계에서 탐사하고 생존하면서 이야기를 알아 가는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주인공은 기억을 잃어버린 채로 파괴된 도시 한복판에서 깨어나며 약간의 단서를 토대로 기억을 되찾는 여정을 시작합니다. 이 여정을 통해서 자신과 가족에 대한 기억을 되찾고 각종 일지를 통해서 세계가 멸망하게 되는 이유도 밝혀 내게 됩니다.

오픈월드로 구성된 세계는 넓은 야외지역과 수많은 건물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낮과 밤이 변하며 비가 내리고 안개가 발생하며 실시간 그림자를 통해 보기 좋은 그래픽을 구현했습니다.

소수의 살아남은 생존자들은 스스로 물품을 탐색하고 생존하기 위해 애쓰며 싸움이 일어나면 스스로를 방어합니다. 바이러스에 의해 되살아난 좀비는 매우 위험하지만 시력이 좋지 않고 소리에 민감합니다. 이들은 이성이 없으며 적대심이 높아서 좀비끼리 싸우기도 합니다. 변이된 좀비는 특히 조심해야 합니다.

생존에 있어서 전투는 필수적이지 않습니다. 지하철 통로를 이용해 안전을 도모하기도 하고 총알과 폭탄을 만들어 장애물을 건너갈 수도 있습니다. 혹은 떼로 몰려오는 좀비를 상대해야 할 수도 있지만 안전한 대피소도 곳곳에 존재합니다. 음식과 물을 단단히 준비하고 정신을 올바로 지킬 수 있다면 무사히 가족을 만날 수 있을 겁니다. 그러나 전투를 피할 수 없다면 제작대에서 강력한 무기를 준비하고 손질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게임의 특징
-쿼터뷰 시점의 게임 그리고 복셀 그래픽.
-흥미로운 스토리 라인(플레이타임 6~7시간).
-넓은 야외 지역과 들어갈 수 있는 건물들.
-실시간 낮/밤 변화와 날씨 변화.
-30종류 이상의 근접무기와 총기류, 20종류 이상의 의상들.
-생존에 필요한 치료제와 음식을 찾으세요.
-모든 컨텐츠 추가 결제 없음.


*xbox pad 약간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