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933820
출시일
2021년 3월 19일
개발
Gentlymad Studios
유통
Assemble Entertainment, WhisperGames
언어
영어, 독일어, 중국어 간체, 일본어, 러시아어, 한국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 스페인, 포르투갈어 - 브라질
웹사이트 방문
플랫폼
SteamDB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33,000
세일: -
판매가: ₩ 33,000

5. 트레이딩 카드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ASSEMBLE ENTERTAINMENT PRESENTS: ORBITAL BULLET & LACUNA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167680/Orbital_Bullet__The_360_Roguelite/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364100/Lacuna__A_SciFi_Noir_Adventure/


게임 정보





2021년, 한 테러리스트 단체가 세계 곳곳의 원자력 발전소를 날려 버려 이 세상은 혼돈에 빠지게 됩니다. 오직 소수만이 지하 시설인 "Endzone(엔드존)"으로 탈출할 수가 있었죠. 150년 후, 인류는 당신의 지휘하에 다시 지상으로 올라옵니다! 방사능, 오염된 비, 극한의 기후 변화로 가득한 적대적인 환경 속에서 리더로서의 가치를 증명하세요.




  • 70가지가 넘는 종류의 건물을 지어 이 적대적인 환경 속에 정착지를 구축하고, 남성과 여성 그리고 아이들을 돌보세요.
  • 다양한 자원을 수집 및 제련하고, 거리와 저장소로 효율적인 인프라를 구축해 경제를 관리하세요.
  • 역동적으로 시뮬레이션하여 있을 법한 환경을 경험하세요! 지면의 습도와 방사값은 각기 다릅니다.
  • 방사능으로 오염된 땅, 가뭄, 독성 비, 모래 폭풍 등 지속적인 위협으로 가득한 세계에서 살아남으세요.
  • 잊힌 장소들로 원정을 보내고 사람들의 운명을 좌우할 의미 있는 결정을 내리세요.
  • 살아 있는 정착지를 경험하고 사이드 임무를 수행해 정착민들의 요구를 만족시키세요.
  • 특정 승리 조건이 걸린 여러 가지 난이도 있는 시나리오별개의 스토리라인이 여러분의 생존 능력을 시험할 것입니다


우리가 알던 세상은 이제 없습니다. 마지막 남은 인류를 위한 새 정착지를 구축하세요! 그들에게 피난처와 집을 만들어 주세요. 안정적인 음식 및 물 공급으로 기본적인 욕구를 충족시키고, 이들을 교육하고, 50가지가 넘는 종류의 건물로 생존을 보장하고 의욕을 불어넣어 주세요.


당신은 정착지의 리더로서 각기 다른 직업과 직무를 조직하고 할당해야 합니다. 사람들이 다양한 자원을 수집 및 제련하고 거리와 저장소로 효율적인 인프라를 구축해 경제를 관리할 수 있게 도와주세요.


모든 지면은 역동적으로 만들어진 습도와 방사값을 지닙니다. 먹구름이 땅을 적시는지 아니면 파괴적인 방사능을 퍼뜨릴 지속적인 오염된 비에 맞서야 할지 지켜보세요.


기후가 바뀌었습니다! 반복적으로 발생하는 고통스러운 가뭄에 대비하여 음식과 물을 비축해 두세요. 주기가 돌아올 때마다 새로운 챌린지처럼 느껴질 것입니다! 건물을 파괴하고 치명적인 방사능을 몰고 오는 막을 수 없는 모래 폭풍을 견디세요.


보이지 않는 적인 방사능은 오염된 비를 통해 아직 이 세계에 남아 있습니다. 특별한 장비를 사용해 방사선 질환으로부터 사람들을 보호하세요. 석탄 여과기로 물을 정화하고, 밭에 지붕을 만들고, 최후의 수단으로 땅을 파내 방사능을 제거하세요.


이 세상은 혼돈에 빠졌지만, 인류가 만든 일부는 아직 남아 있습니다. 폐허와 오랜 기간 잊힌 곳으로 원정을 보내 사람들의 운명을 좌우할 의미 있는 결정을 내리세요.

7. 도전과제

진정한 맥가이버
사냥용 오두막, 밭, 과수원, 낚시용 오두막, 수집용 오두막, 급수탑, 판잣길, 우물, 빗물 채집기를 건설하세요.
졸업!
튜토리얼을 완료해 생존 훈련소를 졸업하세요.
간식거리밖에 안 돼!
한 세션 동안 정착지에 식량을 5.000만큼 저장하세요.
그랜드 뷔페
한 세션 동안 정착지에 식량을 10.000만큼 저장하세요.
자산가
생산 건물을 40곳 이상 건설하세요.
시나리오: 내기
"내기" 시나리오를 완료하세요.
시나리오: 긴 여름
"긴 여름" 시나리오를 완료하세요.
시나리오: 새로운 희망
"새로운 희망" 시나리오를 완료하세요.
시나리오: 사막의 꽃
"사막의 꽃" 시나리오를 완료하세요.
시나리오: 우기
"우기" 시나리오를 완료하세요.
시나리오: 동병상련
"동병상련" 시나리오를 완료하세요.
시나리오: 로마는 하루아침에 이루어지지 않았다
"로마는 하루아침에 이루어지지 않았다" 시나리오를 완료하세요.
한 줄기 희망
한 세션에 50명을 정착시키세요.
생존 101
한 세션에 101명을 정착시키세요.
여기가 스파르타?
한 세션에 300명을 정착시키세요.
한 모금밖에 안 돼!
한 세션 동안 정착지에 물을 5.000만큼 저장하세요.
9000이 넘어!
한 세션 동안 정착지에 물을 10.000만큼 저장하세요.
준비 완료!
한 세션에 우물을 10곳 건설하세요.
야생으로
시즌 30까지 살아남으세요.
새로운 시작
시즌 50까지 살아남으세요.
벌써 백 년
시즌 100까지 살아남으세요.
모든 역경을 이기고
시즌 150까지 살아남으세요.
우린 살아남을 겁니다!
시즌 200까지 살아남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