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956580
출시일
2019년 5월 28일
개발
Joongwon Entertainment
유통
Joongwon Games
언어
영어, 한국어, 중국어 간체
웹사이트 방문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4. DLC
5. 트레이딩 카드
7. 도전과제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세일: -
판매가: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전 세계 700만 유저가 경험한 구룡쟁패가 다이나믹한 액션과 새로운 방식으로 돌아왔습니다.

정통 무협 세계관을 바탕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구룡쟁패 온라인의 역사 속에서 치열한 전투와 생존 경쟁을 통해 “구룡옥벽”을 찾아내 과거 영웅들의 유산을 획득하세요.

[50명의 낭인들이 펼치는 치열한 전투]
과거 구룡이라 불린 무협 세계의 영웅들의 유산이 숨겨진 것으로 알려진 “가도섬”으로 이미 수많은 낭인들이 몰려들었으며 여러분들은 한 명의 낭인으로써 경쟁자들과의 치열한 사투를 이겨내고 숨겨진 구룡옥벽을 찾아 영웅들의 유산을 획득해야 합니다.
최대 50명이 동시에 접속 가능한 게임 환경을 통해 여러분의 전투 및 생존 능력을 확인할 수 있으며 상대방 캐릭터를 제거할수록 강해지는 여러분의 캐릭터를 활용하여 무림 세계의 절대 고수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곧 펼쳐질 전투에 대비하세요]
“가도섬”에 처음 도착한 상황에서, 멀지 않을 전투에 대비하기 위해 주변 지역에 존재하는 다양한 장비를 습득해야 합니다. 작은 만두 한 개라도 미래의 전투에 결정적 역할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주변을 탐색하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최후의 승자가 될 확률이 높아집니다.
여러분들의 취향에 맞는 무기와 비급서를 찾아 갖추세요. 어떠한 무기를 쓰는지, 어떠한 비급서를 착용하고 있는지에 따라 앞으로 벌어질 전투의 결과는 무궁무진한 방향으로 변할 수 있습니다. 때론 전혀 예상하지 못한 장소에서 귀인을 만나거나 숨겨진 보물을 찾아 전투의 흐름에서 크게 앞서 나갈 기회를 만날 수도 있습니다.


[정의롭지 못한 사투]
여러분은 주어진 환경과 장비를 활용하여 가장 효율적이고 치밀한 전략을 통해 게임을 풀어 나가야 합니다. 때론 적에게 등을 보이며 도주를 선택해야 하며 기회가 보일 땐 과감히 전장에 참여하여 명예롭지 않을지라도 최후의 생존자가 되어 보다 강한 낭인으로 거듭나야 합니다, 다른 플레이어들 또한 여러분이 힘들고 어려울 때 손 대신 칼을 내밀 거니까요.


[살아남은 자만이 역사에 남는다]
“가도섬”에는 총 9개의 유적지가 존재하며 그 중 3개의 유적지에 영웅들의 유산이 숨겨진 장소로 보내줄 “구룡옥벽”이란 열쇠가 존재합니다. 많은 전투를 거쳐 강해지지 않더라도 “구룡옥벽”을 획득하여 숨겨진 유산의 방을 열면 구룡의 유지를 이어 받는 이는 당신이 될 겁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살아 남는 자가 모든 영광을 누리는 법입니다.


[전쟁의 서막]
다른 낭인이 “구룡옥벽”을 획득하여 유산을 가져갔다고 해서 너무 실망하진 마세요, 멀지 않은 시간에 보다 다양하고 여러분들의 전투 본능을 자극 할 신규 모드와 다양한 업데이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