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979690
이름
출시일
Coming in 2021
개발
Neon Giant
유통
Curve Digital
언어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일본어, 폴란드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한국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4. DLC
5. 트레이딩 카드
7. 도전과제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35,000
세일: -67%
세일 종료: 특별 할인! 남은 시간: 2023년 1월 6일
판매가: ₩ 11,550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FOLLOW US ON TWITTER


게임 정보

The Ascent는 혼란스러운 사이버 펑크 세계인 벨레스에서 벌어지는 싱글 및 협동 액션 RPG입니다.

The Ascent 그룹이 운영하는 건축 생태 도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곳은 전 우주에서 모여든 생명체로 가득하고 하늘로 뻗어 올라가는 자급자족 메트로폴리스입니다.

당신과 구역 내 모든 사람을 소유한 회사의 직원이 되어 플레이하게 됩니다. 사이버 덱에서 자신의 능력을 이용하는 일상적인 업무를 하던 어느 날, 갑자기 비극적인 사건에 휘말립니다. 행성에서 가장 큰 메가 기업인 The Ascent 그룹은 알 수 없는 이유로 문을 닫아 자동화된 보안 시스템이 엉망이 되고 만 것입니다.

당신이 속한 구역의 생존이 위협받고 있습니다. 경쟁 기업은 상납금을 강요하고 범죄 조직은 암시장 거래 증가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무기를 들어 장악당하지 않도록 방어하고, 새로운 임무에 착수하여 이 모든 일이 시작된 이유를 알아내야 합니다.

당신은 기업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기업이 없어도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

The Ascent 그룹의 건축 생태 도시를 탐험하세요


흘러넘칠 듯한 건축 생태 도시 및 슬럼가 깊은 곳에서부터 높은 곳의 부유한 구역까지, 다양한 구역을 탐험하면서 협력자와 적을 만들어보세요.

사격 및 약탈


전투 시에는 적의 높이와 약점을 고려하여 모든 기회를 최대한 이용합니다. 최악의 적을 해치우면 가장 희귀한 전리품을 찾아낼 수 있습니다.

커스터마이징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무기와 장비를 갖춰 사이버 웨어와 장비를 바꿔보세요. 매끄럽고 정확하게 접근하거나 철저하게 무기를 둘러 무장할 수 있습니다.

싱글 또는 협동 플레이


전체 게임을 홀로 플레이하거나 로컬 시스템 또는 온라인 협동으로 최대 3명의 친구와 함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