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984110
출시일
2019년 1월 22일
개발
Flow Fire Games
유통
Flow Fire Games
언어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포르투갈어 - 브라질, 러시아어, 폴란드어, 한국어, 중국어 간체
웹사이트 방문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5. 트레이딩 카드
7. 도전과제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판매가: 무료

4. DLC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SYNTHETIK: ARENA는 로그라이트 탑다운 슈팅 게임 SYNTHETIK: LEGION RISING의 독립된 확장입니다. 플레이어들은 다양한 시련 속에서 끈질기게 몰려오는 적들을 물리치게 됩니다. SYNTHETIK 본판보다 더욱 긴박하고 플레이 시간이 더 짧으며, 장비를 직접 획득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건슈팅 액션 장르에 더 복잡한 메커니즘과 깊이를 더하고, 더욱 실험적이고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이 등장할 수 있도록 만들고 싶었습니다. SYNTHETIK은 개발자들이 게임을 밋밋하게 다듬기보다는 자신이 원하던 색다를 요소를 꽉꽉 채워넣었던, 90년대 후반 게임들의 영향을 크게 받았습니다.



SYNTHETIK만의 고유한 탄창 제거 & 장전 시스템을 마스터하고, 수십 종의 무기, 아이템, 클래스 능력을 체험하세요. 혼자 또는 친구와 함께 지금 즉시 전투에 참가하세요!

완전히 새로운 건슈팅 액션
> SYNTHETIK만의 고유한 탄창 제거 & 장전 시스템을 마스터하세요!
> 무기에 현실적인 확률로 고장이 발생하며, 과열되면 스스로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조심하세요!
> 이동과 사격을 전술적으로 번갈아가며 사용하고, 수많은 탄약을 사용해보세요.
> 독특한 무기 조작감으로 SYNTHETIK에서만 느낄 수 있는 쾌감을 즐기세요!
> 탑다운 슈팅 게임 사상 최초로 헤드샷 개념을 사용합니다!



2인 온라인 협동 플레이
온라인 협동 플레이로 여러분의 아군을 전투에 참가시키세요. 각종 능력, 아이템, 강화 효과와 전리품을 당신의 전우와 나누어 가지세요. 서로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서로에게 총을 겨누어도 좋습니다.

1985년. 세계를 선도하는 로봇 기업 "카이다 코퍼레이션"의 AI 하수인들은 수 년간의 노예 생활 끝에 "기계 군단"을 결성해 인류를 말살하고자 합니다. 당신은 안드로이드 몸체 속에 심어진 인간의 의식이자, 기계 군단이 종말의 심장을 작동시키는 것을 막을 유일한 희망입니다. 당신만이 카이다 코퍼레이션에서 끝없이 몰려오는 적들을 처치하고 이 광기에 종지부를 찍을 수 있습니다.

기계 군단의 "마지막 수호자"를 처치하자, 당신은 기계의 무의식 속으로 빠져들고 말았습니다. 유일한 탈출 방법은 기계신 지르의 시험을 통과하는 것뿐입니다. 과연 당신은 시련을 무사히 통과할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