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989440
이름
출시일
2021년 6월 22일
개발
Team WIBY
유통
Devolver Digital
언어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일본어, 한국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웹사이트 방문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4. DLC
5. 트레이딩 카드
7. 도전과제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25,000
세일: -
판매가: ₩ 25,000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Phantom Abyss는 죽음이 가득한 방에 숨겨진 성스러운 유물을 획득하기 위해 자동 생성된 신전을 탐색하는 비동기형 대규모 멀티플레이 게임입니다. 성스러운 유물을 얻기 전까지 수많은 함정을 주고 받고, 위험한 균열을 뚫고, 가차 없는 가디언의 공격을 피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죽음이 기다릴 뿐입니다. 한 가지 주의할 점은 각 신전에 도전할 수 있는 것은 단 한 번뿐이며 실패하거나 가치가 낮은 유물을 회수하면 다시는 그 신전을 탐색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현명한 모험자는 목숨을 잃은 타인의 망령을 보면서 그 실수와 실패의 원인을 배울 수 있습니다. 각 신전의 깊숙한 곳에 숨겨진 전설의 유물이 발견되면 그 신전은 영원히 사라질 것이고 손에 쥔 유물은 명예로운 모험가의 증거가 될 것입니다.

비동기형 멀티플레이
각 신전에 있는 위험스런 크고 거대한 방들에서 당신이 오기 전에 쓰러져 간 망령들을 탐색해 보세요. 망령들의 성공과 실패를 보면서 그들이 도달한 지점보다 더 깊이 나아갈 힌트를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같은 신전에 도전한 스팀 친구를 포함한 최대 20명의 망령들의 실패를 보고 배우고, 그들이 떨어뜨린 채찍을 훔쳐내세요.

점점 위험해지는 층을 여세요
보물상자에서 열쇠를 구해 가치가 더 높은 유물이 보관된 신전의 깊은 부분을 여세요. 유물을 손에 넣는 어려움에 비례하여, 보수의 가치도 높아져 갑니다. 그리고, 신전에 숨겨진 전설의 유물을 획득한 사람이, 영원히 사라지는 그 신전의 모든 것을 손에 넣게 됩니다.

신들의 축복
신전 깊숙한 곳에 있는 제단에 수집한 보물을 바치면 이후의 모험에 영향을 주는 새로운 축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들을 기쁘게 하기 위해 가능한 한 많은 보물을 모으고, 더블 점프와 글라이드 점프, 슬라이드 거리 연장, 데미지 컷 등의 축복을 얻으세요!

해금할 수 있는 채찍
성공을 거듭하면 새로운 채찍이 해금되고, 다음 모험으로 출발하기 전에 컬렉션에서 원하는 채찍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각각의 매에는 약간의 축복이 내려져 있지만 부와 영광을 향한 도전을 어렵게 할 수 있는 저주도 담겨 있습니다.

소셜 커넥션

플레이어는 실패한 신전 번호를 공유하여 같은 신전을 친구들에게 도전하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험 번호를 공유하면 지금까지 도전한 신전의 플레이리스트도 확인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