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997070
출시일
2020년 9월 5일
개발
Crystal Dynamics, Eidos-Montréal, Nixxes
유통
Square Enix
언어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아랍어*, 체코어, 일본어*, 한국어, 폴란드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스페인어-중남미*, 중국어 번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웹사이트 방문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44,800
세일: -80%
세일 종료: 특별 할인! 남은 시간: 2022년 12월 23일
판매가: ₩ 8,960

5. 트레이딩 카드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Deluxe Edition


마블 어벤져스: 딜럭스 에디션에는 캡틴 아메리카, 아이언맨, 블랙 위도우, 토르, 헐크, 미즈 마블 등 어벤져스를 위한 독점 흑요석 의상 팩과 함께 게임플레이 외관을 추가로 맞춤 설정할 수 있는 독점 흑요석 테마 이름표 여섯 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게임 정보

멀티 플레이를 하거나 출시 이후 콘텐츠를 다운로드하려면 온라인에 접속해야 합니다. 멀티 플레이어는 무료 Square Enix 회원 계정이 필요합니다.

지구 최강의 히어로 팀을 집결시켜 막강한 능력을 마음껏 발휘하고, 슈퍼히어로로 활약하는 꿈을 실현하세요.

마블 어벤져스는 영화 같은 스토리와 싱글 플레이 및 협동 게임 플레이*가 결합된 장대한 3인칭 액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온라인에서 최대 네 명의 플레이어로 구성된 팀을 이뤄 특별한 능력을 발휘하고, 계속 추가되는 슈퍼히어로 요원들을 관리하고, 점차 고조되는 위협으로부터 지구를 지키세요.


마블 어벤져스의 이야기는 A-데이부터 시작됩니다. 캡틴 아메리카, 아이언맨, 헐크, 블랙 위도우, 토르가 샌프란시스코에서 새로운 최첨단 어벤져스 본부를 공개하던 그 날의 축하 행사는 정체를 알 수 없는 적이 재앙과도 같은 사고를 일으키면서 도시가 대규모로 파괴되는 끔찍한 사태로 전락합니다. 그리고 이 비극의 원인으로 지목된 어벤져스는 해산하고 맙니다. 5년이 지나고 모든 슈퍼히어로가 불법으로 규정된 후 우리 세계에 다시 한번 위험이 찾아오고, 이제 카말라 칸이라는 소녀가 히어로들을 결집하여 어벤져스를 재건하고 AIM으로 알려진 비밀 세력의 걷잡을 수 없는 힘을 막아내야 하는 흥미진진한 모험이 시작됩니다.

마블 어벤져스에서는 지속적으로 제공되는 새로운 영웅 및 새로운 이야기와 함께 진정한 어벤져스 게임 경험을 느낄 수 있는 장대한 여정이 계속됩니다.


  • 싱글 플레이 캠페인을 플레이해 히어로 팀을 다시 구성하고 그들이 힘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돕고 홀로 또는 온라인에서 친구와 함께 AIM과의 전투를 이어가세요.
  • 내 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지구 최강 히어로의 강력한 능력과 새로운 장비를 잠금 해제하세요.
  • 80년이 넘는 마블 역사에서 영감을 얻은 클래식하고, 팬이 좋아하는, 새로운 오리지널 의상으로 영웅을 꾸며보세요.
  • 유연한 전투 시스템, 역동적으로 조정 가능한 난이도, 영웅마다 고유한 플레이 스타일을 지원해주는 맞춤형 장비와 기술.


  • 되찾은 헬리캐리어를 운영 기지로 사용해 세계 곳곳의 유명지에서 영웅 임무(싱글 플레이)와 워존 임무(싱글 플레이 또는 협동 플레이)를 수행하세요.
  • 최대 4명의 플레이어가 온라인에 집결해 어벤져스만이 막을 수 있는 점차 고조되는 위협으로부터 지구를 지키세요.
  • 추가 비용 없이 제공되는 새로운 슈퍼히어로와 지역에 따라 수년에 걸쳐 게임 스토리가 전개됩니다.

*싱글 플레이 캠페인을 플레이하려면 한 번 온라인에 접속해야 합니다. 멀티 플레이를 하거나 출시 이후 콘텐츠를 다운로드하려면 온라인에 접속해야 합니다. 무료 Square Enix 회원 계정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