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341800
출시일
2015년 10월 9일
개발
Steel Crate Games
유통
Steel Crate Games
언어
영어, 일본어, 스페인어 - 스페인, 네덜란드어, 폴란드어, 루마니아어, 터키어, 스페인어-중남미, 이탈리아어, 핀란드어, 노르웨이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프랑스어, 독일어, 아랍어, 체코어, 덴마크어, 헝가리어, 한국어, 포르투갈어, 스웨덴어, 태국어, 중국어 번체, 우크라이나어
웹사이트 방문
플랫폼
장르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1.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16,000
세일: -
판매가: ₩ 16,000

4. DLC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Steam 창작마당 지원 포함

Steam 창작마당에서 새 모듈들, 임무들, 100개 가량의 모듈이 있는 폭탄들, 사운드 팩, 무한 폭탄으로 인내심을 시험하는 모드와 그 외 많은 것들을 확인해 보세요!


게임 정보

Keep Talking and Nobody Explodes 에서는, 한 플레이어가 방에 갇힌 채 시한폭탄을 해체하는 역할을 맡습니다. 다른 플레이어들은 '전문가'역할로, 폭탄 해체 매뉴얼의 정보를 해체자에게 설명해서 폭탄을 해체할 수 있게 도와야 합니다. 하지만 한 가지 문제가 있죠: 전문가들은 폭탄을 실제로 볼 수가 없습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은 오직 대화로 상황을 풀어가야 합니다 - 빠르게요!

라운드마다 빠른 페이스로 진행이 되며, 긴장감 넘치고 이따금씩 우스운 상황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거의 매번 좀 시끄러울 겁니다. 폭탄을 해체하는 사람이든, 매뉴얼의 정보를 설명해 주는 사람이든 모두 각자의 역할을 수행해야만 합니다.

폭탄을 해체하려 노력하는 플레이어들은 빠르고, 분명하고 효율적으로 의사 소통을 해야 하며 이 동안 플레이어들의 퍼즐 숙련도, 의사소통 능력 - 그리고 어쩌면 약간의 우정 - 이 시험대에 오를 겁니다.

게임 구성

  • 매 게임마다 다른 폭탄 - 항상 똑같은 게임으로 지루해지지 않도록 퍼즐들은 절차에 따라 자동 생성됩니다.
  • 2명 이상의 플레이어를 위한 코옵 파티 게임 - 보통은 직접 만나 함께 플레이하지만, Discord나 Zoom과 같이 즐겨 사용하는 음성 채팅 서비스를 사용하여 원격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 로컬에서 플레이하려면 게임이 하나만 필요합니다. bombmanual.com/ko/ 에서 폭탄 해체 매뉴얼을 인쇄 또는 참고해 친구들을 전문가로 합류시키세요
  • 모드 지원 - 커뮤니티에서 만든 모듈, 임무, 그 외 다양한 모드를 스팀 창작마당에서 즐겨보세요!
  • 임무와 자유게임 모드들 - 새 모듈과 규칙이 더해지면서 임무의 난이도도 상승합니다. 자유게임 모드의 잠금을 해제하여 여러분이 직접 커스텀한 폭탄을 만들고 게임을 주도해 보세요.
  • VR 지원 - 전문가들과 완벽히 분리되어 있는 엄청난 세계를 경험해 보세요. 라운드마다 역할을 바꾸어 이 놀라운 경험을 친구들과 공유해 보세요!

폭탄 해체 매뉴얼은 http://www.bombmanual.com/ko/ 에서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며 태블릿, 또는 인터넷 사용이 가능한 어떤 장치에서든 확인과 인쇄가 가능합니다.

7. 도전과제

Bomb Squad
Defuse 100 bombs.
Trust the Expert
Disarm 100 modules.
Challenge Accepted
Defuse all bombs in the "Challenging" section.
Seasoned Traveller
Defuse all bombs in the "Exotic" section.
To the Extreme!
Defuse all bombs in the "Extreme" section.
All in Moderation
Defuse all bombs in the "Moderate" section.
Multitasker
Defuse all bombs in the "Needy" section.
Bomb Defusing 101
Defuse all bombs in "The Basics" section.
Experience is the Best Teacher
Disarm each type of module at least once.
Action Hero
Defuse "The First Bomb"